| 낯선 듯 낯설지 않은~♡광어 오이 토마토 냉국♡ |
|---|
|
|
안녕하세요! 살림장이입니다^^ 광어를 주제로 요리 만들기를 하고 있어요. 광어하면 회로 즐기는 맛이 좋아서 하얀 물회 느낌으로 냉국과 접목시켜보았어요. 새콤달콤한 냉국과 광어회! 벌써 느낌 오시죠?^^ 낯선 듯 익숙한 듯~ 신선하면서도 아는 맛이라 반가운.. 그런 느낌입니다 ㅎㅎ 새콤달콤한 국물맛으로 시작해서 광어의 고소한 여운이 남는 광어 오이 토마토 냉국 한 번 도전해보세요~ 2인분15분이내초급
![]() 광어는 먹기 직전에 넣어야 육즙이 빠지지 않아 맛있습니다! |